본문 바로가기

전전긍긍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다섯방향에서

용품 히터,온풍기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쎄일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세일전금액 6% 34,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32,800원 비교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상품구매


다섯방향에서 나오는 열이 신선하고 강력하고 좋습니다^^ | 5방향히터는 처음들어봤는데 진짜 신기해요.ㅎㅎ 4방향에서 위까지 열선램프가 있네요.

덕분에 5방향에서 나오는 열감이 아주 상당하고 무엇보다 깨끗한 화이트색상.. 아주 맘에들어요!!

그리고 이동식바퀴가 달려있어서 위에 손잡이로 이리저리 끌고다니기 좋고,, 혹시나 어린아이들이있는

공간에서는 위험하지않도록 안전가드도 들어가있네요??

디자인이며 성능이며 다 맘에들지만 젤 맘에 들었던건 무엇보다 저런 안전가드같은 세심한 배려들이

소비자로 하여금 구매하려는 마음을 확실히들게 해주는거같아요.ㅎㅎ

가격대도 비싸지도않고 싸지도않고 무난하고 전체적으로 별 5점도 부족하네요.

정말 잘 샀습니다^^


요즘 트렌드 오방난로 정말 굿!!!! | 요즘 홈쇼핑에서 굉장히 많이 나오는 오방난로 추운날씨로 인해 회사에서 쓰려고
한번 구매해봤는데 홈쇼핑에서 요즘 뜨는 이유가 있더군요^^ 5방면에서 열이 다나오니까
한면에서 나오는 난로와는 차원이 달라요~~ 굳이 옆에다 두고 쓸 필요없이 사무실 가운데에 두고 써도
5방향에서 열이 모두 나오니까 정말 따뜻해지네요 원래 사무실에서 인당 1명씩 써야 했는데
오방난로를 사고나서 1개로 충분해졌어요~~ 직원들도 굉장히 좋아하고 저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홈쇼핑에서 사는거보다 훨씬 저렴하고 생긴 것도 귀여운게 정말 만족합니다. 여러분도 이번겨울
오방난로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DWH-6020WS, 혼합 색상따뜻한 열이 5방향에서 나오니 너무 따뜻하네요..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 이동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여기저기서 열감이 느껴지니 그게 제일 맘에듭니다.
그리 크지도 그리 작지도 않아 어디서든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제품 기분 좋습니다.^^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DWH-6020WS, 혼합 색상사무실이 북향이라 햇빛을 못보기에…정말 내부가 썰렁합니다.

이것저것 전기히터는 많이 구매했는데도…바로 앞에서 쬐지 않는 한 온기는 없지요..

그래서 구매한게 이 제품인데..

이 제품에 열선을 전부 켜면 전기세 폭탄 맞습니다.ㅎㅎ

전 이녀석 용도가 위 히터판에 물 주전자를 놓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가습 기능을 활용하여 따뜻한 공기로 만들기 위함이죠..위에만 별도로 켤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실제로 집에서 테스트로 냄비에 물넣고 올려놓으니 물이 금방 끓어서 좋네요…약 5분 걸린듯요..

새 제품이라 그런지 코팅 벗겨지는 듯한 냄새가 조금 나구요…시간이 지나면 없어질듯..

단점이라면 한면당 스위치 하나로 2개가 다 들어오는데…이게 전기히터 스토브바가 총 10개니깐..

10개를 전부 하나씩만 개별로 켤 수 있었다면 더 좋은 제품이 되었을듯 싶은데 그건 아쉽네요..

저처럼 상판을 주목적으로 쓰실분이 딱일듯 합니다.

모든 전기히터들이 그렇듯….저렴하고, 작은 사이즈는 바로 앞에만 따뜻하니깐요..

가습도 되고 따뜻한 공기로 데우고 때론 고구마도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DWH-6020WS, 혼합 색상길 말 필요 없습니다
따뜻합니다
딱 3면만 작동 시키고 두면은 사용 안하고 있습니다
따뜻합니다
가격대비 너무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상품구매


The post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다섯방향에서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대웅모닝컴 5방향 이동식 전기히터 다섯방향에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